본문 바로가기
팝 & 락

Englebert Humperdinck 노래 모음 11곡

by 부산 성광 오디오 2015. 4. 4.





너는 울고 있었다
너는 울고 있었다
파란 눈에서 
빛나는 눈물 방울이 흘러 내렸다
그때 나는 제비꽃이 
이슬을 머금고 있는 듯하다고 생각하였다
너는 웃고 있었다
사파이어 보석이 네 곁에서 광채를 잃었다
네 반짝이는 눈동자와 겨룰 만한 것은 
아무것도 있을 수 없었다
- George Gordon Byron -

    
Englebert Humperdinck
1. Release Me
2. Quando Quando
3. Ten Guitars
4. Free As The Wind
5. After The Lovin
6. Les Bicylettes De Belsize
7  In Time
8. Forever and Ever
9. How I Love You
10. For The Good Time
11. La Palo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