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 & 락

Bye Bye Baby - Marilyn Monroe​ (마린리 몬로)

by 부산 성광 오디오 2015. 11. 26.













 

 

 

 



 

 

 

 

 

 

 

 

 

 

 

 

 

나는 여자로서는 실패했다.

남자들은 내게서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한다.
그들이 나를 가지고 만든, 또 내가 나를 가지고 만든,
섹스 심볼로서의 이미지 때문에. 남자들은 너무 많이 기대하고,
나는 그 기대에 맞추어 살 수가 없다.

사람들은 나를 사람이 아니라
무슨 거울이라도 되는 것처럼 바라봐요.

그들은 나를 보는 것이 아니라 자신들의 음란한 생각을 보는 것이죠.

그들은 나를 음란하다고 몰아붙이면서 자신들은 결백한 척하지만,
그들은 내가 누구이며 어떤 사람인지 알려 하지 않죠.
그 대신 나라는 사람을 마음대로 지어냅니다.


나는 그들과 시비를 가릴 생각은 없어요.


그들은 내가 아닌 그 누군가를 무척 좋아하는 듯하니까.
지금껏 살면서 내가 바란 것이라곤,
사람들한테 친절하게 대하고
그들도 나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이었어요.
그래야 공평한 거래지요,

그리고 나는 여자예요.


한 남자에게 사랑을 받고 싶어요.
내가 그를 사랑하는 것과 똑같이.
나는 정말 그렇게 살기 위해 노력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어요.

 마릴린 먼로(Marilyn Monroe)의 일기中에서...

 

Bye Bye Baby - Marilyn Monr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