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 & 락

빌리진 . 전설의 문워크 공연/ 마이클 잭슨

by 부산 성광 오디오 2011. 6. 11.

 

 
빌리진, 전설의 문워크 공연 

 

"남들은 내가 생각하는 걸 믿지 않았다. 
모두 너무 의심이 많았다.

 자기 스스로가 자신을 의심하면 최선을 다할수가 없다.
스스로를 믿지 못 한다면 누가 믿어 주겠는가?

 일단 작업에 들어가면, 
나는 항상 자신을 가진다.
 계획을 착수할 때는 그것을 100%믿는다.

 

       나의 혼을 그 작업에 불어넣는다. 

       그러다가 죽어도 상관없다.

       그것이 '나'이다."    

                     -마이클 잭슨 자서전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