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김 영태 - 내가 부를 너의 이름

by 부산 성광 오디오 2017. 8. 24.


 

 

 

 

 

 

 

 

 

 

 

 

 

 

 

 

 

 

 


 

 




 

 

 

  

 


 

  




 

 


내가 부를 너의 이름 ... 김 영태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그리움

 


외로운 밤 나의 꿈길 . 그댈 보았어

 


눈이 부시는 아침 햇살에 곱게 깨어나지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그림자

 


잡을 수 없는 빈 손짓 . 아쉬움 으로

 


항상 내곁에 머믈러 있는

 

 

너의 모습이여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고독

 


홀로 외로움에 떨 때 함께 하며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슬픔

 


나 보다 더 아픈 가슴을 위해 우는

 

 

아  . 이제 내가 부를

 

 

너의 이름은 사랑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기다림

 


부를 수있는 이름만으로도 좋은 걸

 


마침내 오직 안아도 좋을

 

 

너의 이름이여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고독

 


홀로 외로움에 떨 때 함께 하며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슬픔

 


나 보다 더 아픈 가슴을 위해 우는

 


아 이제 내가 부를

 

 

너의 이름은 사랑



내가 부르는 너의 이름 . 기다림

 


부를 수 있는 이름만으로도 좋은 걸

 


마침내 오직 안아도 좋을

 

 

너의 이름이여

 

 

마침내 . 오직 안아도 좋을 너의 이름이여

 



 


 

 

 

 

 

 

 

 

 

 

 

 

 

 

 

 


 

 

 

 

 

 
















'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빗속의 여인  (0) 2018.01.06
이연실 -당신은 몰라  (0) 2017.10.10
케빈 리 - 세월의 장난  (0) 2017.05.05
석찬 - 부두  (0) 2017.05.05
새벽편지 - 소리사냥  (0) 2017.05.05